협회소식

25세기 경영 패러다임 변화에 대응할 해양기업교류해양산업 진흥!

미래 신해양가치 창출을 통한 해양기업의 위상제고!

협회소식

협회자료실

(사)한국해양기업협회 신임 협회장 선출!!

  • 관리자
  • 2015-04-01 10:40:31
  • hit867
  • 1.221.99.115

(사)한국해양기업협회 신임 협회장 선출!!

 

해양수산 기업으로 구성된 (사)한국해양기업협회(회장 이재완)는 지난 3월30일(월) 서울 엘타워에서 개최된 정기총회에서 제4대 신임회장으로 김홍선 한국해양기업협회 수석부회장을 선출하였다.

 

기업인이자 해양환경분야 전문가인 김홍선 신임회장은 (주)지오시스템리서치 대표이사로 “앞으로 한국해양기업협회의 내실을 다져 해양수산 기업인의 권익 향상과 실질적인 기업 지원 방안 마련을 위해 힘쓸 것이고, 내부 TF를 구성하여 협회의 미래 추진사업을 도출할 것”이며 “해수부 등 관계 부처와 관련 기관 등과도 상호 협력 하여 해양수산 기업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기술개발과 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긴밀한 협력 네트워크를 유지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홍선 신임회장은 관련 기업들이 상호 협력하에 공동사업을 발굴·추진할 수 있도록 현재 183개사인 회원사를 300개이상의 기업으로 늘려 협회를 공히 해양수산 산업을 위한 대표 단체로 성장 시킬 계획이다.

 

한편, 이재완 전임 회장((주)세광종합기술단 회장)은 “이번 신임 회장 선출로 해양기업협회는 한 층 더 성장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며, 이취임식에서 초대 협회장으로 기반을 구축한 남다른 소감을 피력하였다.

 

 

한국해양기업협회는 향후 신임회장과 총무이사를 중심으로 체계적인 사업추진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 할 것으로 보이며, 기업의 성장을 위한 해양수산분야 대표 협회로의 정착을 계획하고 있어 향후 관련 기업의 사업확장, 고용창출, 매출확대 등에 적잖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